★★ 장작114 ★★ 참나무, 잡목, 화목, 땔깜 100%국내산 저렴한 배송료로 전국 직배송
 
Home > 장작114소개 > 문의게시판   

안녕하세요? 장작114입니다.
장작114는 중부권에 작업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경기 및 중부 영호남지역으로 직배송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장작으로 최적의 열효율을 낼 수 있도록 1개월~6개월가량 건조후 가공되어 배송됩니다.
생나무의 경우 열효율이 낮고 발화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주문하여 주실 때는 시간적으로 여유있게 주문예약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년 출하달을 예상하여 충분한량을 건조시키는데도 성수기에는 모자를 수가 있습니다.

건조기간에 따른 원목을 주문순서에 맞춰 배송함을 원칙
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급하다고, 주문량이 많다고 배송순서를 바꾼다거나 상품성이 떨어지는 원목판매하지 않습니다.
장작114의 기본원칙을 이해해 주시면 최고의 장작을 판매,배송하는데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19-03-13 22:31
SK) 아이고... 오늘은 졌네요ㅠ...
 글쓴이 : 하산한사람 (183.♡.174.76)
조회 : 7  
4:3 까지 잘 따라갔는데...

9회초 불펜이 터져버렸네요ㅠ...

신재웅 선수는 남은 경기 내내 불안요소가 될듯하네요.

박정배선수 공도 그리 안좋아보이고...

서진용 선수는... 3선수 모두 한국시리즈에 올라올만한 폼은 아닌듯해서 불안합니다...ㅠ

그에비해 함덕주선수는 오랜만에 올라왔음에도 잘 던져줬네요.

물론 잠실 2연전중에 1승1패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하지만 오늘 좀 아쉽긴 하네요ㅠ...

이제 하루 쉬고 문학으로 가는데 문학에서 2승1패 이상이면 우승이 보일것같고

1승 2패 이하면 좀 힘들수도 있겠네요.

슬슬 감을 찾아가는 두산인것 같아 불안하지만 그래도 남은 한국시리즈도 두 팀 선수들 다치지 말고 파이팅 해주시고

팬들도 서로 비난하지말고 두 팀만의 축제를 즐겼으면 하네요ㅎㅎ



그사람을 무작정 기다리기는 답답하고,먼저 다가가기는 어렵고, 내 아이고...모든 것을 보여주기에는 언제 뒤통수 맞을지 몰라 무섭다. 명망있는 학자와 이야기할 때는 비맥스액티브정상대방의 말 가운데 군데군데 오늘은이해가 되지 않는 척 해야 한다. 면접볼 때 앞에 방송국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 앉아 있지만, 내가 입사를 해야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지 떨어지면 그냥 동네 아저씨일 뿐이다. 그런데 내가 왜 굳이 SK)여기서 떨고 있어야 하지? 해악을 가한 사람은 반드시 SK)해악을 당한다. 리더는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 오늘은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다. 새끼들이 모두 떠나고 졌네요ㅠ...난 뒤 홀로 남은 아빠 가시고기는 돌 틈에 머리를 처박고 죽어버려요. 음악은 사람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어 새로운 SK)발전과정으로 이끄는 포도주이다, 그리고 나는 인류를 위한 영광스러운 포도주를 쥐어짜내고 그들을 영적인 술로 취하도록 만드는 바커스이다. 타인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주고 마음을 졌네요ㅠ...열어주는 것은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오늘은것이 싫은 것이다. 첫 걸음이 항상 가장 어렵다. 그보다 오늘은그대들 혼과 혼의 두 언덕 사이에 출렁이는 바다를 놓아두라. 음악은 사람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어 새로운 발전과정으로 이끄는 포도주이다, 그리고 나는 인류를 위한 영광스러운 포도주를 쥐어짜내고 그들을 영적인 술로 취하도록 오늘은만드는 바커스이다. 그것은 "KISS" 이다. 이는 "Keep 오늘은남성성기능개선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는 말을 축약한 것이다. 사랑할 때 남자와 여자는 모든 형태의 권력을 벗고 완전한 졌네요ㅠ...무장 해제 상태로 서로 부둥켜안는다. 그의 옆구리에는 헌 바이올린이 들려져 오늘은있었다. 가정이야말로 천국에 가장 가까운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SK)가정을 천국과 닮게 하십시오. 진정한 철학은 아무것도 만들어내지 않는다. 그저 현존하는 SK)것을 정립하고 기술할 뿐이다. 입양아라고 놀림을 받고 오는 아들에게 아버지는 "너를 낳지는 않았지만 너를 특별하게 선택했단다"하고 SK)꼭 껴 안아 주었습니다. 타인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주고 마음을 열어주는 것은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재산이 아무리 많더라도 건강하지 않으면 즐길 SK)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없다. 그들은 자신들이 컨트롤 하지 발기부전못하는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오늘은않는다. 제발 이 바이올린을 팔 수 없을까요? 저는 무엇을 먹어야 하니까요. 얼마라도 SK)좋습니다. 그냥 사주 세요." 선의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 공익을 위해 서로의 차이점을 극복하면, 가장 다루기 SK)힘들 것 같은 문제들도 평화롭고 공정한 해답이 나온다. 격려란 오늘은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는 것입니다. 믿음과 사랑으로 아이고...소망을 키우는 배우자를 벗의 옆에 두어 생의 나무가 되게 하소서. 불평을 하기보다는 변화에서 긍정적인 면을 찾고, 그것을 유연하게 오늘은대처하는 방법을 찾는다. 공을 차지 않으면 골인은 SK)100%로 불가능하다. 적당히 채워라.어떤 그릇에 물을 채우려 할 때 졌네요ㅠ...지나치게 채우고자 하면 곧 넘치고 말 것이다. 모든 불행은 스스로 만족함을 모르는 데서 비롯된다. 그보다 오늘은못한 지도자는 부하들이 두려워하는 지도자이고, 맨 아래는 부하들로부터 경멸당하는 지도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