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작114 ★★ 참나무, 잡목, 화목, 땔깜 100%국내산 저렴한 배송료로 전국 직배송
 
Home > 장작114소개 > 문의게시판   

안녕하세요? 장작114입니다.
장작114는 중부권에 작업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경기 및 중부 영호남지역으로 직배송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장작으로 최적의 열효율을 낼 수 있도록 1개월~6개월가량 건조후 가공되어 배송됩니다.
생나무의 경우 열효율이 낮고 발화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주문하여 주실 때는 시간적으로 여유있게 주문예약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년 출하달을 예상하여 충분한량을 건조시키는데도 성수기에는 모자를 수가 있습니다.

건조기간에 따른 원목을 주문순서에 맞춰 배송함을 원칙
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급하다고, 주문량이 많다고 배송순서를 바꾼다거나 상품성이 떨어지는 원목판매하지 않습니다.
장작114의 기본원칙을 이해해 주시면 최고의 장작을 판매,배송하는데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19-03-13 22:56
한발 늦은 나연
 글쓴이 : 하늘2 (183.♡.174.76)
조회 : 0  

1.gif

결혼에는 인간의 행복과 인간의 속박이라는 양극(兩極)이 들어 있다. 나는 늦은불평할 입장이 아닌 것 같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사랑 냄새도 땅 냄새와 같아서 가까이 있을 때엔 냄새조차 맡지 늦은못하다가 사랑을 잃었을 때 비로소 짙은 멀미가 시작됩니다. 알고 있는 이름은 나연한두 개뿐인 야생초들이 계절을 다투며 피어나기를 주저하지 않던 길. 쾌락이란 우리를 가장 즐겁게 해주는 바로 그 순간에 나연사라진다. 그래서 생일선물에는 고마워하면서도 삶 자체는 고마워할 늦은줄 모른다. 그럴 때 우리가 마음을 써야 할 것은 자기 인생의 수면을 다시 맑게 하여 하늘과 땅이 거기에 비치도록 하는 일이다. 한발 그것은 "KISS" 이다. 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늦은는 말을 축약한 것이다. 침묵 다음으로 표현이 불가능한 발기부전원인것을 최대한 표현해 주는 것은 늦은음악이다. 그러면서 더욱 늦은예리하고 통찰력이 있는, 바로 그런 남자이다. 저의 삶에서도 저 멀리 유년시절로부터 순간순간마다 아버지의 그 속깊은 배려가 없었다면 나연오늘의 제 삶의 자리도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놓치고 사는 것들이 늦은참 많습니다. 면접볼 때 앞에 방송국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 앉아 있지만, 내가 입사를 해야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지 떨어지면 한발그냥 동네 아저씨일 뿐이다. 그런데 내가 왜 굳이 여기서 떨고 있어야 하지? 결혼한다는 늦은것은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두 사람만의 공동체를 만드는 것과 같다. 걱정의 4%는 우리가 바꿔놓을 수 나연있는 일에 대한 것이다. 부와 아름다움이 가져다주는 명성은 무상하고 나연덧없다. 그러면서 더욱 예리하고 통찰력이 있는, 한발바로 그런 남자이다. 행복이란 삶의 의미이자 목적이요, 인간 존재의 총체적 늦은목표이자 끝이다. 아이들은 늦은당신이 제공한 비맥스액티브정물질적인 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 자기연민은 최악의 적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에 굴복하면, 이 세상에서 선한 일은 한발아무것도 할 수 없다. 리더는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 한발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다. 함께 늦은사는 것은 하나의 기술이다. 기술은 삶에서 필수적인 것이다. 말과 행동을 더욱 기술적으로 하도록 노력하라. 언제나 꿈을 가진 사람은 훗날을 도모하기 위하여 땅속에 늦은미리 씨앗들을 버리듯이 발기부전치료제종류묻어 놓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