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작114 ★★ 참나무, 잡목, 화목, 땔깜 100%국내산 저렴한 배송료로 전국 직배송
 
Home > 장작114소개 > 문의게시판   

안녕하세요? 장작114입니다.
장작114는 중부권에 작업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경기 및 중부 영호남지역으로 직배송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장작으로 최적의 열효율을 낼 수 있도록 1개월~6개월가량 건조후 가공되어 배송됩니다.
생나무의 경우 열효율이 낮고 발화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주문하여 주실 때는 시간적으로 여유있게 주문예약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년 출하달을 예상하여 충분한량을 건조시키는데도 성수기에는 모자를 수가 있습니다.

건조기간에 따른 원목을 주문순서에 맞춰 배송함을 원칙
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급하다고, 주문량이 많다고 배송순서를 바꾼다거나 상품성이 떨어지는 원목판매하지 않습니다.
장작114의 기본원칙을 이해해 주시면 최고의 장작을 판매,배송하는데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19-03-14 00:08
달링 인 더 프랑키스, 마무리는 굿
 글쓴이 : 김무한지 (183.♡.174.76)
조회 : 4  

모두의 기대를 보기좋게 빗나간 충공깽의 달링 인 더 프랑키스가 끝났습니다.


메카물로서의 기대가 컸던 작품이었습니다만 그렇지 않았고,

그것보다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감정표현, 그리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후반부에 집중된 나머지

많은 분들이 의아함을 감출 수 없었지요.


하지만 그런 부분은 차치하고서 마지막 화 자체만으로 본다면 나름 괜찮은 마무리였다고 봅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가 일어나고, 또 그것이 자리를 잡고 성장해 가는 모습.  

어찌 보면 지극히 자연스러운 장면임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부분이었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됩니다.

그것이 지금 우리의 모습이기도 하고요.


결론적으로, 이 작품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정통 메카물을 표방한 것은 아니었을 겁니다.

지금의 이야기를 풀기위한 밑밥을 까는데 거의 1쿨 분량을 쓰다보니 모두가 착각을 일으켰다고 봐야 하겠습니다.

근데 또 그렇다고 이 작품을 1쿨로 끝내버렸다면 지나친 급전개로 정신없었을 거구요.

여담이지만 몇 년전 수작 소릴 들었던 엔젤비트도 이런 전개였으면 급전개 소린 안 듣고 끝날 수 있었을 겁니다.


이 작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애초에 메카물이라는 장르는 머리 속에서 지우고 시작하는 걸 권합니다.

이 작품은 드라마(boy meet girl)+성장, 그리고 아주 약간의 메카 만이 섞여 있는 작품이니까요.



P.S 1 이전 글에서 히로와 제로투는 어떻게 될 것인가 하고 예상을 해봤습니다만 이번엔 틀렸네요.

P.S 2 고로 성우는 왜 바뀐 건가요?


유쾌한 사람은 자기 일에만 몰두하는 사람이 아니다. 때론 자신의 일을 전부 제쳐놓고 타인의 문제에 전력을 쏟는 열정이 있는 굿사람이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더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그는 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영적(靈的)인 빛이 없다면, 모든 인간 상황 가운데서 외로움처럼 인삭막하고 비참한 상황은 없으리라. 평소,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보면 나는 불행하지 않을거라는 보장이 없는 불안한 이 세상에 살아 가면서 나는 전혀 우월하지 않다. 나는 정말 평범한 쪽에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 그가 그토록 사랑했던 이 광막한 고장에서 굿그는 혼자였다. 아침이면 태양을 볼 수 마무리는있고 저녁이면 별을 볼 수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결혼은 프랑키스,요행이 아닙니다. 내가 같이 참여하여 개척해야 할 황무지이며, 경작해야 할 농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랑과 신념과 성실, 이것이 가장 큰 결혼 지참금입니다. 지식이란 무릇 알면 적용하고, 모르면 모름을 인인정하는 것이니라. 네 달링영감과 네 상상력을 가라앉히지말라; 규범의 노예가 되지 말라. 유쾌한 표정은 착한 마음을 나타낸다. 프랑키스, 타협가는 악어가 마지막에는 자신을 잡아먹을 것을 기대하며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사람이다. 평화는 무력으로 프랑키스,유지될 수 없다. 어제는 역사, 내일은 수수께끼, 오늘은 신의 선물이다. 그래서 오늘을 ‘선물’ 이라 더부른다. 발기부전 훌륭한 위인들의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온 세상이 마무리는암울한 어둠뿐일 때도 우리는 온 몸 던져 싸우거늘 희망이 있는 싸움은 진실로 행복하여라. 감각이 근본이 되는 모든 능력에 있어 굿우수성은 남성과 여성 사이에 상당히 공평하게 나뉘어 있다. 적은 것으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기술은 결코 보잘 것 없는 인것이 아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마무리는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미덕의 가장 고귀한 증거는 무한의 더권력을 남용 없이 소유하는 것이다. 저녁 만찬에서는 너무 잘 먹지 말고 현명하게 먹어야 한다. 비맥스액티브정그러나 너무 현명하게 말하지 말고 마무리는잘 말해야 한다. 똑같은 상황, 똑같은 라이프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생기 있고 달링건강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늘 기운이 없고, 병약한 사람이 있다. 날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섭취하는 음식물에 대한 조절이 필요하다. 건강하면 모든 것이 마무리는기쁨의 원천이 된다. 아이 아버지는 인중고차 수리점을 하였는데 차고에 금을 그어 아들에게 이것이 니가 차지하는 공간이라고 하였다. 때론 지혜롭고 신중한 사람도 엄청난 두려움에 빠질 수 있다네. 더 성숙이란 어릴 때 놀이에 발기부전치료제종류열중하던 진지함을 다시 발견하는 프랑키스,데 있다. 좋은 냄새든, 역겨운 냄새든 사람들도 마무리는그 인품만큼의 향기를 풍깁니다.